컨텐츠 바로가기

콘텐츠영역

생생뉴스

장관, 중앙보훈병원 위로방문

작성자
김민희
작성일
2018-07-10
조회수
1342

조명균 통일부 장관은 7월 10일(화) 오후 서울 강동구 소재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하여 입원중인 국가유공자들을 위로하고, 위문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조 장관은 먼저 입원실을 찾아 국가보훈대상자들을 위로하고, 그 분들의 나라를 위한 값진 희생에 대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하였습니다. 이어, 이정열 중앙보훈병원장으로부터 병원 현황을 청취하고, 병원관계자들을 격려하였으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들의 쾌유를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은 ‘호국보훈의 달(6월)’계기에 매년 중앙행정기관장이 보훈병원 등을 찾아 국가유공자들을 위로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습니다. 통일부는 매년 호국보훈의 달 계기에 보훈요양시설을 위로방문하고 있습니다.

조명균 통일부 장관은 7월 10일(화) 오후 서울 강동구 소재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하여 입원중인 국가유공자들을 위로하고, 위문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조명균 통일부 장관은 7월 10일(화) 오후 서울 강동구 소재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하여 입원중인 국가유공자들을 위로하고, 위문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저작권표시

공공누리의 제 4유형 안내
통일부가 만든 장관, 중앙보훈병원 위로방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전부서(공통) 관리자
  • 전화번호 :
    (02) 1577-1365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17-09-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