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부 로고통일부 로고

검색하기

생생뉴스

본문영역

이인영 장관, 짐 로저스와 토크콘서트

작성자
장수민
작성일
2021-10-08
조회수
1252

7일, 통일부는 「한반도의 새로운 미래 ‘평화뉴딜’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평화경제 토크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이날 토크콘서트에서는 이인영 장관과 세계적인 투자자 짐 로저스 회장,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평화뉴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인영 장관은 “평화뉴딜이란, 우리 정부의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 휴먼 뉴딜로 구성된 한국판 뉴딜을 한반도 전역으로 확대하는 구상이고, 평화경제 실행의 새로운 버전이자 우리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고자 하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남북경협이 평화뉴딜로 발전된다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길도 열릴 것으로 평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짐 로저스 회장은 평화뉴딜 구상에 대해 깊은 공감을 표하고, “남북간 교류가 이루어지면 모두에게 이익이 되고,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와 함께, “통일이 된다면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한국을 주목할 것이며, 한반도에 투자하려는 회사들도 더욱 많아지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통일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인영 장관, 짐 로저스와 토크콘서트 이인영 장관, 짐 로저스와 토크콘서트 이인영 장관, 짐 로저스와 토크콘서트

저작권표시

공공누리의 제 4유형 안내
통일부의 이인영 장관, 짐 로저스와 토크콘서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홍보담당관 윤여전
  • 전화번호 :
    (02)2100-5997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20-02-24
TOP